중소기업 대표이사 가수금 처리 관련 컨설팅 내용을 전해드립니다.

중소기업 법인 대표이사 가수금 조기해결 이유와 해결 방법




안녕하세요.
중소기업경제연구소 입니다.
중소기업 법인에서 대표이사의 가수금 문제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자 합니다.
중소기업 대표가 초기에 재무관련 상식을 많이 알고 있다면 좋겠지만, 창업의 아이덴티티에 집중하는 단계인 만큼 재무관련 사항을 놓치는 경우가 상당 합니다.
특히 법인의 경우는 매입과 매출의 명확성이 필요하며, 지줄에 있어서 증빙자료 역시 명확해야 하는데요.
중소기업의 가수금 발생은 종종 발생하는 문제이지만, 어떻게 해결해야할지 정말 모르시거나, 방치하는 경우 매우 심각한 상황에 이를 수 있으며, 중소기업의 신용등급 하락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대표는 가수금 발생 시점에서 부터 이자를 계산하여 지급해야 하는 등 대표이사가 책임져야 할 사항들이 발생하기 마련 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위에서 말씀드린 내용 처럼 가수금의 문제는 조기 해결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 하다는 점을 우선 말씀드리고요.
중소기업 법인 대표가 해결해야 할 가수금의 해결 방법으로 가수금 출자전환과 같은 방법 외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랄게요.

미래를 밝히는 
              중소기업의 경영 보좌관

법인개인 고객에게 최적의 자산관리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시대의 니즈(Needs)에 발맞춘 오직 당신만의 재무보좌관 중소기업경제연구소 함께 합니다

중소기업경제연구소 HISTORY

중소기업경제연구소의 성장 비결은 고객의 신뢰입니다. 
모두가 위기를 말하는 순간에도 묵묵히 고객의 입장에서 개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중소기업 컨설팅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네트워크로 연결된 분야별 전문가 그룹을 통해 자산관리 및 경영에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과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효율적으로 지원합니다.


태그법인설립, 법인설립절차, 컨설팅,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중소기업컨설팅, 경영컨설팅, 1인법인설립, 벤처인증, 법인설립비용, 법인사업자, 가지급금, 가지급금 인정이자, 자사주취득, 자사주소각, 분식회계, 대표이사가수금, 미처분이익잉여금, 벤처기업인증, 명의신탁, 부동산법인, 기업부설연구소설립, 정부지원금, 중소기업지원, 정책자금, 중소기업 정책자금, 경영지원, 청년창업, 청년대출, 정부지원사업, 법인대출이노비즈인증, 중소기업 대출, 중소기업지원금, 소상공인정책자금, 소상공인정책자금지원, 국가지원금,중진공정책자금, 중소기업지원사업, 기보

댓글 쓰기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