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임대수익 최대한 높이기 위한방법 자산관리 포지셔닝 부터

부동산 임대수익 최대한 높이기 위한 자산관리 포지셔닝


안녕하세요.
작년 다주택자 규제로 정부 부동산 정책 중 임대사업을 하고 있지만, 임대사업자 등록을 하지 않고 임대사업을 하셨던 분들이 세제 혜택이 생기면서 주택임대사업 등록이 늘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늘 것으로 예상 됩니다.
 부동산 임대수익 방법은 다주택 부터 상가, 건물 등 다양한 임대 수익 방법이 있는 만큼 임대 사업자 마다 수익을 늘리기 위한 포지셔닝이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부동산 자산관리의 방법으로 임대차관리와 시설관리 두가지로 나눠지는데, 수익을 극대화 하기 위해서 어떤 포지셔닝으로 임대차 관리와 시설관리를 할지 달라지게 됩니다.
개인의 다주택이라면 세입자가 입주할 수 있는 부분으로 비교적 간단한 수리와 보수를 통해 임대차 관리와 시설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가건물의 건물주라면 임대관리와 시설관리가 차원이 다르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에 있어서 어떻게 하면 효율적으로, 또 부동산 수익을을 극대화 하기 위해 공실이 없이 지속성이 유지되는 것이 필요하다는 점을 고민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에 대한 이해를 위해 홈페이지에서 부동산 임대수익에 대한 자산관리 포지셔닝에 대한 설명을 드리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래를 밝히는
         중소기업의 경영 보좌관

법인개인 고객에게 최적의 자산관리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시대의 니즈(Needs)에 발맞춘 오직 당신만의 재무보좌관 중소기업경제연구소 함께 합니다


중소기업경제연구소 HISTORY

중소기업경제연구소의 성장 비결은 고객의 신뢰입니다. 
모두가 위기를 말하는 순간에도 묵묵히 고객의 입장에서 개인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업계를 선도하는 중소기업 컨설팅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습니다.

네트워크로 연결된 분야별 전문가 그룹을 통해 자산관리 및 경영에 필요한 최적의 솔루션과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효율적으로 지원합니다.


댓글 쓰기

0 댓글